필리핀 관광부, 랜선 여행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필리핀 관광부가 코로나 팬데믹 이전, 필리핀 여행 사진을 업로드 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8월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SNS 계정(블로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에 지난 필리핀 여행 사진과 사진을 찍은 장소, 사진에 담긴 추억을 공유하고, 필리핀 관광부 페이스북에 (https://www.facebook.com/PHLTOURISM) 업로드한 컨텐츠 URL과 함께 참여 댓글을 달면 응모가 가능하다.

특히 필리핀 관광부 관계자는 “필리핀의 코로나 청정 여행지인 보라카이, 보홀, 팔라완 사진일 경우, 사진에 담긴 특별한 추억을 공유할 경우 혹은 다이빙, 스노클링, 트래킹, 스파, 미식 등 다양한 필리핀만의 액티비티가 담긴 사진일 경우 당첨될 가능성이 높다”고 밝히며 총 30명의 당첨자 중, 10명에게는 기내용 캐리어를, 20명에게는 편의점 기프트콘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필리핀 관광부는 최근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언택트’ ‘온라인’ 등의 키워드가 떠오르면서, 직접 해외 여행을 가는 대신, 이전 여행 사진으로 간접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고 언급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 이후 필리핀을 가장 먼저 방문할 관광지로 떠올려주길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