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여행 사진을 소환할 시간입니다!!
필리핀 관광부(DOT)에 필리핀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자랑하고 선물 받아 가세요!

필리핀 여행 사진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2020년 7월 10일 ~ 2020년 8월 10일
■ 당첨자 발표일 : 2020년 8월 17일 / 페이스북 통해 발표 예정
■ 당첨자 상품
① 여행용 가방(10명)
② 편의점 1만원 상품권 (20명)

■ 참여 방법
1. 필리핀 여행 중 찍은 사진을 찾는다.
2. 자신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고, 어디에서 찍은 사진인지 간단히 글을 적는다.
3. 필리핀 관광부 페이스북에 댓글을 적어서 이벤트에 참여했음을 알린다.

  ■ 심사기준
이 이벤트는 사진 전문가를 발굴하기 위한 이벤트가 아니라서, 전문가를 초빙하여 사진의 주제표현력, 창의성, 구도, 색감,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당선자를 선정하지 않습니다. 필리핀 관광부 직원들의 취향이 당첨자 선정에 커다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다음의 경우 가산점이 부과됩니다.

- 보라카이, 보홀, 팔라완 지역의 사진
- 재밌는 액티비티와 함께하는 사진 : 호핑투어, 다이빙, 파라세일링, 바나나보트, 제트스티, 카약, 서핑 등등
- 여행 스토리가 너무 근사한 사진
-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하는 여행 동영상

■ 이벤트 참여 유의사항
- 응모작품은 이벤트 참가자가 본인이 촬영한 사진을 바탕으로 해야 합니다.
- 저작권 침해, 초상권 침해, 명예훼손 등 게시물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응모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 이벤트 지원자분들의 사진 및 영상을 필리핀관광부에서 수상 작품 발표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본인의 실수로 연락처가 잘못 입력된 경우 상품은 재발송되지 않습니다.
- 상기 이벤트 내용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