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여행 체험 인생샷 스튜디오, FEEL THE PHIL

 

필리핀의 다양한 관광지를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체험형 포토 스튜디오 ‘FEEL THE PHIL(필리핀을 느껴보세요)’에 방문해보세요! 보라카이의 화이트 비치, 보홀의 초콜릿 힐, 세부의 바다와 고래상어, 바콜로드의 가면 축제인 마스카라 페스티벌 등 필리핀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꾸며진 부스에서 실제 필리핀에 온 듯한 느낌을 경험하고, 여행 화보와 같은 멋진 인생샷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 스튜디오에는 부스 외에도 필리핀의 멋진 바닷속을 감상할 수 있는 VR 코너와 AR 앱을 사용하여 재밌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입장료 무료!!

FEEL THE PHIL 스튜디오에 방문하시면 2가지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이벤트 1: 즉석 경품 추첨 이벤트>
□ 대상: FEEL THE PHIL 스튜디오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
□ 기간: 2019년 4월 25일 – 5월 6일
□ 참여방법: FEEL THE PHIL 스튜디오에 방문해서 체크인(Check-in Register)을 하면 즉석경품 럭키박스 추첨페이지로 이동, 오픈을 원하는 럭키박스를 클릭하면 끝!
□ 당첨자발표: 즉석 확인
□ 경품: 필리핀 드라이망고(240개), 필리핀 바나나칩(240개), 필리핀 여행키트(60개)

<이벤트 2: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이벤트>
□ 대상: FEEL THE PHIL 스튜디오에 방문해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 계정에 참여방법대로 올리신 분
□ 기간: 2019년 4월 25일 – 5월 6일
□ 참여방법:
  1. FEEL THE PHIL 스튜디오의 다양한 부스에서 사진을 촬영한 뒤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2. 지정 해시태그(#필리핀관광부 #FeelThePhil) 표기
  3. 필리핀관광부 인스타그램 계정(@phltourism) 팔로우하고 태그하면 끝!
  * 필리핀관광부 인스타그램 계정 및 필리핀관광부 웹사이트를 통해 당첨자 발표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필리핀관광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지 않으면, 경품 당첨 안내를 보지 못할 수 있으며, 당첨안내 DM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필리핀관광부 인스타그램 계정을 반드시 팔로우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지한 기간 내에 당첨 확인을 하지 못하여 당첨이 취소되는 것에 대해서는 필리핀관광부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당첨자발표: 2019년 5월 15일 수요일
□ 경품: 필리핀 왕복 항공권 및 고급 리조트 숙박권(4명), 필리핀 왕복 항공권(6명), 필리핀 레스토랑 조비스그릴 5만원 식사권(4명), 필리핀 생망고 1박스(10명)

필리핀을 즐길 준비, 되셨나요? 필리핀 여행 체험 인생샷 스튜디오 FEEL THE PHIL에서 만나요!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 이벤트 주의사항 안내

1. 당첨자 선발에 관련된 모든 사항은 필리핀관광부의 고유 권한입니다.
2. 이벤트 마지막 날인 2019년 5월 6일 24시(자정) 전까지 게시물을 업로드하신 분에 한해서 경품 추첨을 진행합니다.
3. 비공개 계정의 인스타그램으로 응모하신 경우에는 업로드한 사진을 필리핀관광부에서 확인하기 어려우므로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전체공개 계정으로 전환해주시기 바랍니다.
4. 허위계정으로 응모하거나 기타 부정 응모로 간주될 경우 이벤트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당첨된 이후라도 부정응모가 확인되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이벤트가 끝난 직후 또는 당첨자 발표 직후 응모한 게시물을 삭제한 경우에는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최소 6월 말까지 게시물 유지 필수!)
6.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2주 내에 경품 제공에 필요한 당첨자 정보(성함, 휴대폰번호 등)를 필리핀관광부에 전달하지 않은 경우 사전공지 없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경품 재추첨을 진행합니다.
7. 필리핀여행권, 항공권, 조비스그릴 식사권 당첨자는 필리핀관광부 한국사무소(서울 중구 소재)에서 경품을 ‘직접’ 수령하셔야 합니다. 대리인 수령이 불가하며 수령하실 때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본인 확인 후 경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필리핀관광부에서는 항공사, 호텔/리조트 에 당첨자 대신 연락하여 여행권/항공권 사용 및 예약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발행된 바우처를 사용하여 직접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8. 잘못된 개인정보 기입으로 인한 경품(필리핀 생망고 한 상자) 배송 불가에 대해서는 필리핀관광부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9. 당첨된 모든 경품은 양도 및 재판매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