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ng Home A Friend Campaign

1. 이벤트 소개

필리핀관광청이 주최하는 ‘Bring Home A Friend’ 캠페인은 외국인을 초대한 필리핀 사람들(해외 거주자 포함) 중 3명의 스폰서와 초청객들을 뽑아 콘도 유닛, 자동차, 20만페소 상당의 상품권을 선물로 주는 추천 인센티브 프로그램입니다.

2. 이벤트 기간

2017년 10월 15일 - 2018년 4월 15일

3. 이벤트 참가 자격 조건

1) 스폰서(Sponsors)

- 법정 연령 18세 이상의 필리핀 사람

- 법정 연령18세 이상의 이중국적을 가진 필리핀 사람 (해외 거주자 또는 해외 근로자)

- 법정 연령 18세 이상의 필리핀 거주 중인 외국인 (당첨자 추첨일 기준, 최소 6개월 이상 거주한 단기 혹은 영구 체류자)

2) 초청객(Invitees)

- 외국 여권을 소지하고 있는 사람

- 본 이벤트 시작일 기준, 최소 6개월 전부터 해외에 거주 중인 이중국적자

- 지정된 이벤트 기간 동안 필리핀을 여행한 사람

4. 이벤트 경품

1) 스폰서(Sponsors)

1등 : 메가월드 사(Megaworld Corporation)의 콘도 유닛

2 등 : 토요타 비오스 차량

3등 : 20만 페소 상당의 필리핀 면세점 이용 상품권

2) 초청객(Invitees)

1등 : 비즈니스 클래스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 팔라완 행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 엘니도 호텔&리조트 4박 5일 숙박권

2등 : 프리미엄 이코노미(또는 이코노미) 클래스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 세부 행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3등 : 이노코미 클래스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 다바오 행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 펄 팜 비치 리조트 4박 5일 숙박권

5. 이벤트 참가 방법

본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스폰서는 반드시 관광청 공식 웹사이트(tourism.gov.ph)를 통해BHAF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스폰서 등록(가입)을 해야합니다. 가입 시, 성명, 주소, 지역, 이메일 주소, 연락처, 생년월일, 성별, 혼인여부 등의 항목을 빠짐없이 기입하여야 합니다.

가입 후, BHAF로부터 확인 탭을 포함한 이메일이 스폰서에게 발송되며, 스폰서는 활성화 링크(Activation Link)를 클릭하여 메일 인증을 해야만 등록 절차가 완료됩니다. 위 절차에 따라 정상 가입 후, 이메일 인증이 완료된 자에 한해 초대 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됩니다. 이후 스폰서는 BHAF 웹사이트에 로그인 하여 ‘친구 초청’(Invite A Friend Now) 탭을 통해 초청할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기입한 후 초청 메시지를 작성해야 합니다. 초청객은 BHAF 웹 관리자로부터 세부 정보 수집을 위한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링크를 통해 성명, 주소, 대륙, 국적, 여권 번호, 필리핀 도착 일, 출발지, 항공편 정보, 필리핀 첫 방문 일, 필리핀 내 체류 주소 등을 기입하여야 합니다. 또한 초청객은 여행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이메일에 있는 링크를 통해 jpg 형식의 여행 증명 사진 (항공권, 탑승권)을 업로드해야 하며, 업로드 이후 초청객은 쿠폰 번호가 포함된 안내 메일을 받게 됩니다.

스폰서가 받게 될 추첨 응모권(쿠폰 번호) 수는 초청객의 거주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 아시아 : 응모권 1장

- 호주/오세아니아, 중동 : 응모권 2장

- 아프리카, 유럽, 남아메리카, 북아메리카 : 응모권 3장

스폰서는 BHAF 웹 사이트 대시 보드에서 초대한 사람, 쿠폰 및 초대장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는 개수 제한 없이 초청장 발송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필리핀관광청 시스템 데이터 베이스에 기재된 항목만 유효합니다. 모든 스폰서들과 초청객들은 본 프로그램의 전체 이용 약관을 읽고 이해하였으며 내용을 준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6. 당첨자 선발

당첨자는 랜덤 추첨을 통해 선발될 예정이며, 필리핀 DTI(Department of Trade and Industry)와 필리핀관광청 입회 하에 필리핀관광청 IT 부서에서 랜덤 추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추첨은 2018년 4월에 진행 될 예정입니다.

7. 경품 수령 방법

모든 당첨자들에게 이메일, 문자메세지로 통보하고 당첨자 목록을 필리핀관광청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에도 게시할 예정입니다.

메트로 마닐라 지역에 거주하는 당첨자들은 필리핀관광청 본사(주소 : 351 sen, Gil J. Puyat Ave, Makati, 1200 Metro Manila)에 방문하여 경품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메트로 마닐라 외곽에 거주하는 경우, 필리핀관광청 지역 사무소, 외무부 또는 시장 대리 사무소(Market Representative Office)에 방문하여 경품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결과 발표 후 60일 이내에 해당 기관에 방문하여 경품을 수령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경품 수령을 하지 않은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초청객의 경우, 경품 수령을 위하여 초대장과 함께 다음의 증빙서류를 지참하여야 합니다.

- 사진이 부착되어 있는2종류의 신분증 복사본 2매

- 스폰서와의 관계를 증명하기 위한 사진 또는 전자/서명 통신 등의 내용 증빙

스폰서의 경우, 경품 수령을 위하여 초대장과 함께 다음의 증빙서류를 지참하여야 합니다.

- 사진이 부착되어 있는 2종류의 신분증 복사본 2매

스폰서는 본인이 초대한 초청객의 필리핀 입국 여부(날짜)가 확인 된 이후에 경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8. 참여가 불가능 한 경우

필리핀관광청, 경품 제공 관련 파트너사, 부속기관 등의 모든 직원 및 그의 3촌 이내 가족은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