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의 놀이터에서 필리핀을 경험하세요

MZ 세대를 향한 콜라보레이션, 더현대 서울X필리핀관광부 "It' more fun with you"
6 14-20, 필리핀 관광부, 더현대 서울에서 “It’s More Fun With You” 팝업 이벤트 열어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3명에게 추첨을 통해 필리핀 왕복 항공권 제공 

필리핀 관광부는 현대백화점과 공동으로 오는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필리핀 테마의 <It’s More Fun With You in the Philippines> 팝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021년 “더현대 서울” 오픈 이래 처음 선보이는 해외 관광 업계가 주최하는 여행지 테마의 프로모션이다. 더현대 서울 지하1층 대행사장인 이벤트 플라자에서 펼쳐질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필리핀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통해 다양한 정보 및 여행의 영감을 얻는 여러 이벤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2021년 “더현대 서울” 오픈 이래 처음 선보이는 해외 관광 업계가 주최하는 여행지 테마의 프로모션이다. 더현대 서울 지하1층 대행사장인 이벤트 플라자에서 펼쳐질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필리핀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통해 다양한 정보 및 여행의 영감을 얻는 여러 이벤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행사장은 필리핀 대표 여행지인 마닐라, 세부, 팔라완, 보홀, 클라크, 보라카이 등을 비롯하여 시아르가오, 코르디예르 지역과 같이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보물 같은 여행지들의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한 현장에서의 여행지 체험을 통해 자세한 현지 정보 및 여행의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팝업 이벤트 기간 동안 세부퍼시픽, 필리핀항공, 진에어, 대한항공 등이 공동으로 협찬한 총 13장의 필리핀 왕복 항공권이 방문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필리핀 관광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필리핀 관광부 마리아 아포 한국 지사장은 “일주일간 열리는 더 현대 서울과 함께하는 필리핀 테마의 팝업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코로나 이후 달라진 안전하면서도 즐거움이 가득한 필리핀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이들이 필리핀을 방문하고, 매력적인 액티비티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필리핀 관광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필리핀 관광부의 온라인 및 소셜 미디어 채널 (인스타그램 @phltourism)을 통한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7,641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은 아름다운 자연을 보유한 전세계인들에게 사랑 받는 휴양지이다. 고운 모래와 깨끗하고 청정한 바다, 그리고 필리핀 주민들의 따뜻한 환대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어 트래블 앤 레저 (Travel & Leisure), 콘테 나스트 트래블러 (Condé Nast Traveler) 등 유명 여행 전문지들이 선정한 세계 최고의 여행지로 매년 선정되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대한항공, 세부퍼시픽, 아시아나항공, 에어서울, 제주항공, 진에어, 필리핀항공, 플라이강원 (양양-클라크) 등의 주요 항공사가 마닐라, 세부, 클라크, 보홀, 보라카이 등으로의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다. 

<필리핀 관광부 X 더현대 서울 팝업 이벤트 요약>

  • 행사명: 필리핀 관광부, “It’s More Fun With You in the Philippines” 팝업 이벤트
  • 기간: 2022년 6월 14일 (화) – 6월 20일 (월)
  • 장소: 더현대 서울, 이벤트 플라자 (B1, 대행사장)
  • 행사 내용: 버추얼 존, 사진전시 존, 포토존, 액티비티 존 등 다양한 공간 구성을 통해 필리핀의 매력적인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