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ng Home A Friend 이벤트 연장 안내 (10월 까지) – 2018년 4월 18일 수요일

  필리핀관광청은 Bring Home A Friend 캠페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본 캠페인을 2018년 10월 31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필리핀관광청 장관(Wanda Tulfo-Teo)은 최근 기자회견에서 Bring Home A Friend 캠페인에 대한 대중의 큰 호응에 힘입어 캠페인을 6개월 더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지난해 10월 미국, 유럽, 중동 및 동남아지역에서 본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필리핀을 방문하는 관광객 수가 크게 증가했다. 필리핀관광청 장관(Wanda Tulfo-Teo)은 “2018년 2월 한 달 동안, 작년 2월에 필리핀을 방문한 여행객의 약 21.6% 가 증가한 67만 여 명이 필리핀을 방문했다.”라고 말했다.

  Bring Home A Friend 캠페인은 필리핀 국민들과 필리핀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이하 “후원자”)이 해외에 거주하는 친구(이하 “피초청자“)를 초대하여 필리핀관광사업을 증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본 캠페인에 참여한 후원자와 피초청자 중 추첨(2018년 12월)을 통해 총 6명(후원자 3명, 피초청자 3명)을 선정하여 경품을 제공 할 예정이다. “후원자”는 메가월드에서 제공하는 콘도 유닛, 토요타 비오스 차량, 필리핀 면세점 상품권(20만 페소 상당)을 경품으로 제공받게 되며, “피초청자” 중 1등 당첨자에게는 필리핀항공에서 제공하는 팔라완 왕복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2매)과 엘니도 호텔 앤 리조트 5박 6일 숙박권이 제공되며, 2등 당첨자에게는 필리핀항공에서 제공하는 세부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2매)과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4박 5일 숙박권, 3등 당첨자에게는 필리핀항공 다바오행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2매)과 펄 팜 비치 리조트 4박 5일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세부 내용은 www.bringhomeafriend.onl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