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관광부-필자닷컴,
‘2017 필리핀 유학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          필리핀 유학만을 위한 단독박람회로 생생한 필리핀 유학정보를 한 곳에서 완벽하게 확인하고 접수, 등록까지

-          올해로 21회째 전통있고 신뢰있는 유학박람회, 필리핀의 유명 교육기관 다수 참여하여 방문 학부모와 학생들과 1:1 상담 진행

 

필리핀관광청(www.7107.co.kr)이 후원하고 필자닷컴이 주관하는 ‘2017년 필리핀 유학박람회’가 6일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개최되어, 여름방학을 맞아 필리핀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몰려들면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필리핀 유학만을 위한 단독박람회로 진행되는 이 필리핀 유학박람회는 올해로 21회째를 맞는 전통있는 행사로서, 해마다 필리핀의 유수한 교육기관이 참여하여 우수한 교육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도 필리핀 각지의 15개 유명교육기관들이 한국학생들을 위한 교육,연수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영상 및 책자 등을 통해 생생한 현지 유학정보를 제공하고, 각 학생들의 필요에 따른 맞춤 프로그램을 위해 1:1 상담을 진행하는 등 하루종일 많은 한국 학부모들의 발길이 끊어지지 않았다. 하루동안의 박람회였지만 연수 프로그램에 등록한 학생 수가 120여명이나 되었다.

해마다 이 필리핀 유학박람회를 찾는다는 한 학부모는 필리핀 교육의 좋은 점으로 학생의 특성이나 필요에 따른 1:1 상담과 그에 따른 1:1 맞춤 교육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그리고 다른 지역에 유학하는 것보다 비용측면에서 경쟁력이 있으면서도, 맞춤교육 프로그램 등으로 교육의 질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을 강조한다.

이번 박람회에도 참여한 필리핀 교육기관들이 여러가지 상품과 경품으로 학부모들의 발걸음을 위로하였다. 각 코너에서 필리핀 대표과일인 건망고, USB, 쇼핑백 등을 선물하고, 특히 추첨을 통해 필리핀 왕복 항공권, 리조트 숙박권 등을 증정해서 방문한 학부모과 학생들을 기쁘게 하기도 했다.

 

필리핀 관광청이 후원하고 필자닷컴이 주관하는 ‘2017 필리핀 유학박람회’가 6일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진행되었다. 필리핀의 유수한 교육기관들이 다수 참여하여 방문한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과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